"SIMPLY ELEGANT AND EFFORTLESS"


과하지 않은 절제된 우아함을 섬세하지만 자연스럽게 담아 현대 여성들의 데일리 룩을 더욱 세련되고 유니크하게 만들어 나가는 KIMISOO는 2017년에 런칭한 demi-fine jewelry brand입니다.


여행, 관계,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에서 영감을 얻고 디자이너의 감성이 온전히 녹여져 탄생되는 KIMISOO는 "SIMPLY ELEGANT AND EFFORTLESS"한 스타일을 구현해냅니다.


새로움과 변화를 추구하면서도 자신만의 가치관과 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발전시켜 나가는 여성들을 위한 KIMISOO는 착용하는 사람이 자기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사랑해주고 내면의 아름다움이 반짝일 때 가장 눈부시게 빛납니다.


demi-fine jewelry '데미 파인 주얼리'

: 파인 주얼리와 패션 주얼리 사이에 속하는 주얼리로 주로 순도가 낮은 금 (9K, 10K,14K Gold)나 Gold Vermeil, 925 Silver에 다양한 젬스톤을 믹스합니다.


KIMISOO는 14K Gold와 925 Silver를 쓰고 뛰어난 세공기술과 정성을 담아 서울에서 제작합니다.

ABOUT HER


디자이너 김희수는 미국 로드아일랜드 스쿨 오브 디자인 RISD에서

주얼리+금속세공을 전공하고 예술분야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BFA in Jewelry+Metalsmithing)


졸업 후 뉴욕의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PAIGE NOVICK에서 3년 반 동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파인 주얼리, 패션 주얼리 디자인을 하고 동시에 상품개발 코디네이터로 일하면서 풍부한 경력을 쌓았습니다.